• 센터안내 하위분류
  • 진단과치료 하위분류
  • 난임상담실 하위분류
  • 성공사례 하위분류
  • 채용화선생님과 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채용화선생님과 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

    2022.12.29 장인* 조회수 1,027

    장인*
    1,027

    본문

    안녕하세요. 채용화 과장님

    2020년 선생님께 첫째를 출산하고 2022124일 둘째 출산한 산모의 남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저희에게 유산으로 슬픈때도 첫째 출산으로 너무나도 기쁠때도

    둘째 출산을 기다리는 순간도 늘 함께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주거지역 동탄에서 40분씩 운전해서 가야하는 먼 거리기에 다른 병원으로 옴기자고 아내를 여러 번 설득했지만 아기를 걱정하는 자기의 마음을 알고 움직이 좋아요” “너무 건강해요” “주 수에 맞게 잘 자라고 있어요라고 말씀해주셔서 진료가는 날이 기다려지고 기분 좋다고 하더군요.

    어느 병원을 가도 선생님 같은 주치의는 만날 수 없을 것 같다고 분당제일여성병원을 고집하였습니다.

    1차 기영아 검사 때 저와 첫째까지 온가족이 함께 뵙는데 첫째를 보고 건강하게 잘 자랐네요라고 따뜻하게 반겨 주셨습니다. 그때 아내와 진료실 앞에 대기하신 산모들 모두 오랜 대기에도 힘들어하는 내색없이 왜 선생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지 알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은 아내가 입덧으로 속이 메슥거려 힘들어하며 입덧약을 말씀드렸을 때 격려해주시고 먹는 걸 조금씩 나눠서 먹어보고, 과일을 조금씩 먹어보라며 세세하게 설명하고 방법을 제시해 주셨지요. 선생님의 조언이 도움되어 힘들었던 입덧도 잘 넘길 수 있었다고 아내가 지금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임신초기 소변에 피가 섞여 나왔을때도 걱정이 많은 저희가 불안해하며 별일 아닌 일로 걱정하는 저희가 귀찮으셨을 수도 있었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안심시켜 주셨지요.

    중기에는 경부 길이가 다소 짧아 배 땡김증상이 있었을 때 주의사항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무리한 일정대신 안정을 취하라고 조언해 주셔서 이렇게 둘째를 마주하고 있구나 생각도 드네요.

    예정일보다 2주나 빠르게 세상에 나왔지만 건강한 아기

    물론 10개월이라는 시간동안 고생한 아내에게 제일 고맙지만 그 시간을 아내와 함께 준비해 주셔서 건강하게 저희 품에 있게 해 주신 채용화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싶었습니다. 출산일에도 새벽부터 노력해주신 간호사 선생님들과 모든 병원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마음 이 글로 대신 전합니다.

    추운 겨울 건간 관리 잘 하시고 모두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최고관리자

    2022-12-30

    안녕하세요. 인원님~ 이렇게 남편분이 직접 작성해 주시는 감사의 편지는 아내와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 더더욱 뜻깊고, 소중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채용화 과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모든 의료진에게 이렇게 정성스럽게 써주신 편지에 본원의 모든 직원들이 놀람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감사의 편지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해주신 감사의 편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친절하고, 높은 의료 서비스로 발전하는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