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터안내 하위분류
  • 진단과치료 하위분류
  • 난임상담실 하위분류
  • 성공사례 하위분류
  • 정희정과장님 감사해요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정희정과장님 감사해요

    2021.12.20 최연* 조회수 1,553

    최연*
    1,553

    본문

    정희정 과장님 너무 감사해요!

    사실 저는 걱정이 너무 많은 편인데 초산이고 주변 친구들 중에서도 첫 출산이라 지식도 없고 궁금하고 걱정투성이여서 산부인과도 멀지만 분당제일여성병원으로 정하게되었고 선생님을 정해야할때도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가기 전날까지도 고민을 하다가 정했는데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쿨하고 유쾌한 선생님 덕분에 갈때마다 걱정을 싹 다 비우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에 오게되어 다른병원은 가는날을 망설여지는데 병원가는날이 싫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선생님의 쿨한 반응과 별거 아닌듯한 그리고 긍적적인 멘트들이 과도한 걱정을 하는 저에게 너무 잘 맞아서 임신 동안 좀 더 행복하고 긍정적이게 보낼수있었습니다♡ 출산하는 과정에서도 약간 예상치못한 제왕절개가 있었지만 수술도 바로 잡히고 걱정할 틈도 없이 뚝딱 끝나서 지금 다시 생각해도 너무 다행이에요! 처음 우연히 정희정과장님을 만나게 되어 행복한 둘째 임신도 상상해봅니다! 이번 출산 안전하게 잘 끝나서 너무 감사해요!! 직접적으로는 부끄러운 마음에 이렇게 편지로 마음을 전해봅니다! 

    최고관리자

    2021-12-27

    안녕하세요 연수님~ 한 가정을 이루고, 아이가 태어나 축복과 행복, 설레임으로 가득하셨을 나날들이 그려집니다. 본원과 정희정 과장님을 신뢰하시고, 찾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고마움이 담긴 편지를 전해주시어 추운 겨울 더욱 마음이 따스해지는 것 같습니다. 본원과 정희정 과장님을 신뢰하시고, 찾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