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터안내 하위분류
  • 진단과치료 하위분류
  • 난임상담실 하위분류
  • 성공사례 하위분류
  • 백은찬선생님 정희정선생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백은찬선생님 정희정선생님 감사합니다

    2019.05.01 김옥* 조회수 2,714

    김옥*
    2,714

    본문

    난임으로 고생하다 강남차병원에서 분당제일의 분당 삼신 할배님의 명성을 듣고 백은찬 선생님을 찾아뵈었습니다. 걱정할때마다 긍정적으로 기운을 북돋아주신 선생님을 의지하며 잘견뎌왔던거 같아요. 덕분에 셤관 2차에서 우리 아가가 와주었습니다. 착상을 위해 이것저것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정란도 많이 만들어주시고~든든해욥!! 산과전문의인 정희정 선생님께서 우리 조카를 받아주셨기에 저도 정희정 선생님께 진료를 받았어요. 항상 친절하고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는데 24시간 진통시에도 입원시에도 상태 체크해주시면서 챙겨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다행이 선생님 계실때 아이를 낳아서 편한 마음으로 믿고 출산을 무사히 할수있었어요. 놀랍게도 선생님 예상대로 낮1시전에 낳았답니다.식사시간에 식사도 못하시고 울아가를 받아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그때 분만에 같이 도움주신 간호사님들 담당간호사님들께도 감사 말씀 드립니다^^

    최고관리자

    2019-05-01

    안녕하세요. 김옥미님, 삼신 할배님의 명성이라는 재미있고, 감사한 표현에 임신 소식, 출산 소식까지 함께 전해 주셔서 몇 배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백은찬 원장님께 임신을 하시고, 정희정 과장님께 분만을 하시는 순간까지 본원을 믿고 함께 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생명의 잉태와 탄생에 모든 의료진 및 직원분들도 더욱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  바쁘신 와중에 감사의 편지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해진 날씨 만큼이나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