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터안내 하위분류
  • 진단과치료 하위분류
  • 난임상담실 하위분류
  • 성공사례 하위분류
  • 채용화 과장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채용화 과장님 감사합니다

    2018.07.18 박솔* 조회수 2,204

    박솔*
    2,204

    본문

    안녕하세요. 둘째를 낳고 키우느라 정신없이 보내다가 과장님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 글을 씁니다 작년 5월에 첫째를 가지고 처음에 만난 과장님은 아니었지만 소개로 바꿔서 과장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친절하시고 항상 웃으시는 모습에 병원 오는 길이 즐거웠습니다. 첫째를 낳고 과장님이 잘 수술해 주셔서 건강히 지내다 10월에 둘째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연년생이다 보니 걱정도 되었는데 그때마다 힘도 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12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4월까지 못뵈어 걱정도 되고 아쉬웠지만 그래도 출산까지 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수술후 걱정도 해주시고 자궁이 약해졌다고 셋째는 터울두라는 말씀.. ^^ 수술도 잘 되고 회복되는도중에 그 무섭다는 산후출혈 차병원가서 자궁을 도려낸다 이런 무시무시한 말을 듣고 그래서 채용화 과장님께 진료 받는다고 하고 옮겨서 다행이었어요 자연스럽게 피나올때까지 기다려야지 건드리면 저한테 안좋다고 진료 잘해주셔서 회복이 되어가고 있어요 너무 감사해서 두서없이 쓴거 같네요 정말정말 2년동안 우리 아기 잘 낳아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감합니다. 편찮으시지 마시고 건강히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잊지 못할거에요 분당제일 채용화 선생님 홍보 많이 할게요~~^^

    최고관리자

    2018-07-18

    안녕하세요. 솔아님. 먼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채용화 과장님과 함께 한 본원과의 시간이 즐거우셨다는 말씀에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산후출혈로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그래도 잘 회복하고 계신다는 소식에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본원 또한 솔아님께서 소중한 두 아이의 탄생을 믿음과 사랑으로 함께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믿음에 보답하는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회복에 힘쓰시고,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